건강보험을 고려할 때 여러 회사의 견적을 비교해야 한다.

2020. 6. 3. 10:13카테고리 없음


건강보험을 고려할 때 여러 회사의 견적을 비교해야 한다.




좋은 건강 보험 플랜은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개인이 현명하게 구입하는 것이다.


나이가 어리거나 나이가 많더라도 건강보험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혜택을 준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보험 상품을 알아내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모든 의료 욕구를 충족시키는 저렴한 의료 보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직원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의료 보험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많은 고용주들은 직원들에게 건강과 생활습관을 평가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보험혜택을 저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다.




고용주가 종종 제공하는 단체 정책보다 개인 정책의 더 높은 비용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금을 적게 받거나 공제액이 더 높아야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두 가지 다일 수도 있다.


쇼핑으로 최고의 요금과 커버리지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가족이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이것에 대한 커버리지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보장 범위에는 적어도 시력 검사 비용의 백분율과 구입하는 교정 장치 가격의 일부가 포함되어야 한다.


시력에 대한 보험은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 선택권을 포기한다.




당신의 의료 정책이 간단하기를 기대하지 마라.


보험 회사에서 허점에 근거하여 귀하가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되는 보험 혜택을 부인하지 않도록 보험의 모든 예외 사항을 배우십시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것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고 그들이 말해도 놀라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일부 약물이나 절차와 같이 보상되지 않는 것에 대해 지불할 준비를 하라.




당신이 보험을 신청하면 회사에서 당신에게 전화를 할 것이다.


그들이 특별히 요청하지 않은 정보는 자원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특별히 요구하는 건강 정보만 그들에게 주어라.


추가 정보를 주면 기록이 돼 보험료를 올리는 데 쓰일 수도 있고 부정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




필요에 따라 건강보험을 찾아라.


PPO, HMO, POS에서 고를 수 있다.


이 보험 플랜들은 모두 당신이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선택사항들이 있다.


현재 담당 의사가 마음에 든다면, 그가 당신의 건강플랜에 가장 적합한 제공자인지 확인하십시오.




곧 임신을 기대한다면 의사 방문부터 노무, 병원 출산휴가까지 모든 비용을 부담하는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필수다.


특정 건강보험은 산전관리와 노동을 보장 대상에서 제외하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




앞서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건강보험은 모든 사람들을 돕는다.


하지만 제대로 된 보험안을 찾는 것은 여전히 복잡한 과정이 될 수 있다.


의료 보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진정으로 필요한 보험 혜택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하다.


본 기사의 조언을 명심하여 자신과 가족을 위한 최상의 건강보험을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