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IPhone 조언

2020. 6. 3. 10:13카테고리 없음


알아야 할 IPhone 조언



당신은 아이폰을 소유한다는 생각에 겁을 먹었는가? 당신이 그것을 알아낼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두려워하지 마라.


이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첫 아이폰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폰이 실수로 젖었다면, 쌀은 그것을 말리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휴대폰을 웅덩이, 화장실 또는 다른 젖은 장소에 떨어뜨리는 것은 거의 불가피하다.


종이 타월로 전화기를 닦은 다음 쌀로 포장된 가방에 넣는다.


이것을 헤어 드라이어의 대안으로 쓰세요.


몇 시간 후, 또는 하룻밤 후에, 당신의 전화기는 건조해야 한다.




iPhone으로 웹을 검색할 때 주소의 ".


com" 부분을 입력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주소의 주요 부분이며 브라우저는 당신을 적절한 사이트와 연결시켜 주어야 한다.


적은 시간을 절약하면 수천 개 이상의 검색을 추가할 수 있다.




Siri는 당신이 당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미리 알림 설정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더 이상 시리에게 특정한 일을 상기시킬 시간을 줄 필요가 없다.


또한 집에 도착하면 고용주에게 전화를 거는 등 특정한 장소에 도착하거나 나갈 때 미리 알려달라고 시리에게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이 집에 도착했을 때 아이폰은 당신이 당신의 업무를 수행하도록 상기시킬 것이다.


이렇게 해서 몇 시에 집에 도착하는지 모르면, 그래도 상기시켜 줄 수 있다.




아이폰에 이렇게 많은 알림을 받아서 짜증나니? 당신은 이 단계를 따라 그들을 차단할 수 있다.


설정을 클릭하고 알림을 누르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알림 센터"에서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찾을 것이다.


그것들을 제거해라.


더 좋은 점은 이러한 원하지 않는 알림을 제거하면 장치의 배터리 수명도 연장될 수 있다는 것이다.




AutoCorrect가 제안하는 단어를 무시하려면 단어 뒤에 나오는 "X"를 누를 필요가 없다.


어디서든 화면을 간단히 누를 수 있다.


제안 상자가 자동으로 닫힌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이 파일을 업로드하고 저장 옵션으로 저장할 수 있도록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음악, 사진, 비디오, 텍스트 파일을 쉽게 업로드할 수 있다.


그냥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면 된다.




글에 글자나 억양 편지 같은 특수 문자를 추가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간단하게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사용할 글자의 버튼을 누른 채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몇 개의 여분의 키를 보여주는 상자를 받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만큼 많은 화려한 상징들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을 최대한 활용하는 훌륭한 방법은 모든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텔레비전 시리즈, 고전 영화 또는 수많은 온라인 출처에서 나온 유머러스한 클립의 에피소드를 다운로드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폰을 여러분의 모든 엔터테인먼트 요구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솔루션으로 바꿀 수 있다.




카메라 앱이 너무 느리게 올라왔다는 이유만으로 멋진 샷을 놓친 답답함을 아십니까? 사진 찍는 더 빠른 방법이 있다.


화면이 잠겨 있으면 홈 버튼을 두 번 누르십시오.


화면 하단에서 카메라 아이콘을 찾으십시오.


카메라를 시작하려면 두 번 누르십시오.




당신의 아이폰은 당신이 우연히 마주치는 어떤 기초 수학에서든 모든 추측을 뺄 수 있는 온보드 계산기를 가지고 있다.


이 계산기는 전화기를 수직으로 잡으면 표준형식으로 나오지만 수평으로 이동하면 매우 날렵한 과학 계산기로 바뀐다.




iPhone 펌웨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이것은 배터리와 아이폰의 사용성을 더 좋게 만들 것이다.


최신 iTunes를 컴퓨터에 업로드하고 해당 컴퓨터에 전화기를 연결하여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iClou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전화기와 컴퓨터가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기사의 정보를 읽고 나면 아이폰 사용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다.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가서 아이폰을 사 와라.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십시오.


휴대폰을 마스터할 수 있으며, 휴대폰 사용을 멈출 수 없을 겁니다!